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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굿모닝월드와 관련된 자주 하시는 질문과 답을 모았습니다.
  • 검색창에서 전체를 선택하시고 조회 하시고자하는 내용중 관련된 단어를
    입력하시면 관련된 내용을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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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찾는 질문 목록
번호 제목
350 소비자회원이 무엇입니까?
answer 1. 소비자 회원이란?
- 소비자 회원은 모닝플래너(일반회원~정회원)외에 단순 소비만을 목적
으로 가입하는 회원을 말합니다.

2. 소비자 회원의 회원가입 방법
- 모닝플래너의 쇼핑몰에 방문하여 해당 모닐플래너의 쇼핑몰상에서
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.
(회사홈페이지상의 소비자 회원가입 플래너 검색)

3. 소비자회원의 개인정보
- 소비자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시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성명과
생년월일까지만 입력합니다
- 소비자회원도 별도의 ID와 비밀번호를 생성 할 수 있으며, 구매권한은
일반회원의 구매권한을 가지게 됩니다
- 단, 소비자회원이 로그인시 소비자 회원 본인 ID와 해당 모닝플래너의
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해당 모닝플래너의 구매권한을 가질 수 있습
니다.(해당플래너가 정회원인 경우 프리미엄몰 상품 구매 가능)
소비자 회원의 구매실적은 해당 모닝플래너의 실적으로 적용 됩니다.
※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4. 소비자 회원의 탈퇴
- 소비자 회원의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탈퇴 할 수 있습니다.
349 정회원은 일반 포인트 상품은 구매 할 수 없나요?
answer 정회원도 일반 포인트(P) 상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.

정회원이 일반포인트(P)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정회원의 A라인, 또는B라인으로 포인트 적용을 선택 하여야 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348 일반회원은 MP 상품을 구매할 수 없나요?
answer MP 상품은 정회원 전용 상품으로써, 정회원 미만은 MP 상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347 소비생활 장려금은 최대 몇 대까지 압축하여 받을수 있나요?
answer 후원라인 최대 12개 까지 압축합니다.
단, 추가코드는 5대 또는 12대 압축입니다.
<추가코드 압축 기준>
12대 압축 기준 하위 SMP 1 대 1 이상
5대 압축 기준 하위 SMP 1 대 1 미만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346 소비생활 장려금은 어느자격부터 받을수 있나요?
answer <소비생활장려금 대상 및 지급 조건>
1) 대상자 정회원
2) 지급조건 개인매출 10만MP 이상 구매실적(해당월)
※ 자격(직급)은 관계 없습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345 자격성취장려금은 어느자격부터 받을수 있나요?
answer 자격성취장려금은 SMP이상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344 공휴일은 장려금 발생이 되지 않나요?
answer 공식휴일(국경일, 일요일)은 장려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공휴일에 발생된 실적은 익일로 합산 적용 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343 자격 달성조건에서 10일 유지란 무엇입니까?
answer 각 자격별 달성 조건>
- EMP 이상은 해당 마감내월내에 각 자격조건을 연속 / 비연속 10회(10일) 를 유지하여야 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342 추가 코드란 무엇입니까?
answer 추가 코드란 회원가입 당사자 본인을 기준으로 본인 직대로 본인A(추가코드A)와 본인B(추가코드B)가 자동생성 되는 것을 말합니다.
추가코드A 와 B는 본인과는 별개로 각각의 독립된 개별 회원코드로써, 갱신(미갱신), 탈퇴, 개인구매실적, 후원실적, 자격실적, 자격, 장려금발생등이 독립적으로 적용 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341 사무실 장려금의 지급조건은 무엇인가요?
answer 해당 사무실(모닝클럽) 소속 회원들에게 지급되는 장려금에서 일정비율을 차감하여 사무실 대표자에게 지급 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(전화 1666-220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